2012 Land Rover Range Rover Evoque [ImVehFt] v2.1








Converted & Modified by KH
K.G Modding  Team



GTA-Sanandreas




댓글 9개:

  1. Greetz, KH
    Sorry to bother you, but...
    is it possible for me to convert your cars to GTA VC and release them?
    If you agree to give me the permission, I'll definitely give you the credit.
    Please reply, and thanks in advance!

    답글삭제
  2. BTW, this is my blogspots
    If you feel like to take a look of my mod works
    you can view them here. :)
    http://seantaiwan-vcmods.blogspot.tw/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보통 차량모드들 중 튜닝소에서 모든 튜닝이 되는 차량들 거의 전무한데 마른 땅에 꿀같은 비 내리는 느낌이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SAMP 유저들이 제일 좋아할 듯 하네요! 재차 감사드립니다 :)

      삭제
    2. 이정도로 뭘요ㅎㅎ 마음에 들어하시는거같아 다행이네요 :P

      삭제
  4. 아, 그리고 오른쪽 메뉴에 동맹 블로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블로그 설정에 가셔서 레이아웃-> 가젯추가 하시면 되는데 뭘 추가해야되는지는 까먹었네요;

      삭제